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SAP S/4HANA

SAP 고객 데이터 클라우드-오케스트레이션

페이지 정보

본문

오케스트레이션

오케스트레이션 섹션은 SAP Customer Data Cloud 에서 시스템으로 고객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이터 흐름 및 Webhook로 구성됩니다.

데이터 흐름

데이터 흐름은 SAP Customer Data Cloud 의 ETL(Extract, Transform, Load) 솔루션입니다. 데이터 흐름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대량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메모

 

데이터 흐름은 이전에 SAP Customer Data Cloud 제품에서 IdentitySync로 명명되었습니다.

웹후크

Webhook는 SAP Customer Data Cloud 시스템 내에서 이벤트가 발생할 때 알림을 보내는 SAP Customer Data Cloud 시스템에 연결되는 후크 입니다. Webhook 알림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SAP Customer Data Cloud 시스템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장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웹 SDK 구성

SAP Customer Data Cloud 용 웹 SDK를 구성합니다 . WebSDK 구성(이전에는 "글로벌 구성"이라고 함)은 웹 SDK를 사용하는 사이트 또는 사이트 그룹의 모든 페이지에 적용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xfile9999님의 댓글

no_profile xfile9999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최정아님의 댓글

no_profile 최정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

유익한정보 감사드려요

profile_image

양광진님의 댓글

no_profile 양광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4

좋은글감사요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