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SAP S/4HANA

SAP 고객 데이터 클라우드-사용자 인터페이스

페이지 정보

본문

SAP Customer Data Cloud 는 SAP Customer Data Cloud 기반 서비스 로 사용자 접점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화면 세트 및 이메일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UI 빌더는 스크린 세트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화면 세트에는 소비자가 사이트에 로그인할 때 발생하는 대부분의 시나리오를 다루는 등록, 로그인 및 기타 기본 흐름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사용자 대면 흐름은 일련의 연속 화면으로 표시됩니다.

이메일 템플릿을 사용하면 사이트 여정의 일부로 사용자에게 보내는 이메일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SAP Customer Data Cloud 이메일 템플릿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Screen-SetsUI 빌더 는 사이트에서 사용자 관리 워크플로를 만들고 구현하기 위한 강력한 웹 기반 도구입니다. UI Builder는 로그인, 등록 및 프로필 관리 화면을 만들고 편집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UI 빌더는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을 일치시키고 디자인, 구조, 필드 및 콘텐츠 측면에서 구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의 고유한 데이터(예: 장치의 전화번호)를 수집하려는 경우 모바일 환경에 맞게 화면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 정책과 함께 스크린 세트를 사용하면 CAPTCHA, 이메일 확인 및 암호 강도 요구 사항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UI 빌더 및 스크린 세트에 대한 전체 문서는 UI 빌더 를 참조 하십시오 .

댓글목록

profile_image

xfile9999님의 댓글

no_profile xfile9999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360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최정아님의 댓글

no_profile 최정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