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SAP Business Technology Platform(BTP)

SAP BTP-동인 분석 개요

페이지 정보

본문

동인 분석을 사용하여 기존 모델에 대한 새로운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델의 동인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목표가 설정되고 할당으로 인한 상호 관계 때문에 하나의 목표에서 변경 사항이 발생하면 다른 목표 값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새 동인 값은 모델의 기본 원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따라서 새로운 결과 집합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다이어그램에서는 동인 분석을 수행할 때 실행되는 경로를 설명하고, 계산 엔진의 동인 간 관계도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loiof8c8c69c6faf1014878bae8cb0e91070_LowRes.png
 

이 루트는 정상적인 원가 분석 계산 경로와는 반대로 실행됩니다. 활동 동인 값은 일반 모델에서 원가 개체 원가를 계산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해당 원가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동인 분석은 새 활동 동인 목표가 설정되는 지점부터 시작됩니다. 원가 개체 할당에서는 활동 동인을 통해 원가 개체 원가에 기여하는 원가의 소스를 정의합니다. 품목, 서비스 또는 활동 원가가 원가의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활동 및 활동이 사용되는 위치를 지정하는 것은 선택적입니다. 사용 위치, 자원 동인 값 및 자원 동인 분할 값에 의해 기본 품목 및 서비스 원가에서 활동 원가가 추출되는 방법이 정의됩니다. 동인 분석에서는 새로운 동인 목표를 기반으로 이 모든 원가에 대한 새로운 값을 계산합니다.

관련 정보

댓글목록

profile_image

KSUG님의 댓글

no_profile KSUG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4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xfile9999님의 댓글

no_profile xfile9999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4

유익한글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