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SAP Business Technology Platform(BTP)

웹 가속

페이지 정보

본문

애플리케이션의 최종 사용자가 여러 국가 또는 대륙에 널리 퍼져 있는 경우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의 로드 성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kami 또는 Cloudflare와 같은 일반적인 CDN 공급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na.ondemand.com 에서 직접 SAP의 SAPUI5 라이브러리를 포함 하는 경우 SAPUI5 리소스는 CDN을 통해 자동으로 전달됩니다. Content Delivery Network에서 부트스트래핑을 위한 변형을 참조하십시오 .

CDN을 사용할 때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안전한 전송: 콘텐츠를 로드하기 전에 HTTP를 통한 모든 액세스가 HTTPS 연결로 리디렉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치 기반 접근 차단 : 특정 국가로부터의 접근 차단이 필요한 경우 클라이언트의 위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위치 데이터가 변경되거나 클라이언트가 가상 사설망(VPN)을 통해 다른 국가에서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완전한 차단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콘텐츠 압축: 클라이언트에 전달되기 전에 gzip으로 콘텐츠를 압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연결 속도가 느린 클라이언트의 경우 성능이 향상됩니다.

콘텐츠 캐싱: 클라이언트 캐싱 외에도 CDN 공급자가 서버의 콘텐츠를 캐시하도록 하여 다른 클라이언트의 동일한 리소스에 대한 후속 요청이 더 빨리 전달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성능이 추가로 향상될 수 있지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EricLee님의 댓글

no_profile EricLe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

정보 참고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xfile9999님의 댓글

no_profile xfile9999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9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