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OpenText] SAP 콘텐츠를 클라우드에 아카이빙 하기 - 이제 클라우드 아카이빙이 간단해집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37회 작성일 22-02-10 13:00
22.02.10

본문

ed2ccb6495ea8c4466b35f6fc66fb7e2fa95146dc2dh.png

 

여러 산업에 걸쳐 새로운 스토리지 하드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속도보다 더 빠르게 테라바이트 규모의 새로운 콘텐츠가 온프레미스 디스크 및 데이터베이스를 채우고 있습니다.

확실한 해답은 무엇일까요?

클라우드에 아카이빙하는 것입니다.

클라우드에 아카이빙을 하게 된다면 온프레미스 스토리지 비용 절감부터 신속한 문서 검색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OpenText™의 제품 마케팅 책임자이자 상주 아카이빙 기술 전문가인 클로디아 트레이빙(ClaudiaTraving)과 함께 클라우드 아카이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트레이빙은 25년의 경력을 통해 OpenText™ Core Archive for SAP Solutions 포함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아카이빙 솔루션 전반에 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그녀는 데이터 스토리지의 일상적인 과제와 장기적 과제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녀가 가장 자주 접하는 아카이빙 관련 문제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느린 종이 기반 프로세스로 인해 기회를 놓칩니다정보 사일로와 수동으로 결합된 데이터 소스로 인해 비효율이 발생합니다또한 IT 팀은 끊임없이 변경되는 내부/규제 문서 스토리지의 요구 사항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아직 클라우드 아카이빙 솔루션으로 전환하지 않은 모든 조직이 맞닥뜨릴 수 있는 문제입니다

더불어 트레이빙은 "SAP 고객을 주로 하여 말해보자면이러한 고객들은 대규모 SAP 데이터베이스를 위해 값비싼 장비를 필요로 하며또한 대량의 데이터를 S/4HANA로 마이그레이션하려 계획할 때 변환 시간이 더 길어지고 프로젝트 일정이 위험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Core Archive for SAP Solutions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빠른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 및 직원 경험 개선


클라우드 아카이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지만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데 있어 가장 큰 효과가 있습니다더불어 전자 문서를 워크플로우의 일부로 만들고 적절한 시점에 즉시 클라우드 아카이브로 이전하면 거의 모든 프로세스가 간소화됩니다.

Core Archive for SAP 솔루션은 프로세스에 구애받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이메일종이 문서오디오동영상또는 기타 유형의 디지털 문서 등 문서 형식이 필요한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작동합니다.

트레이빙은 예시로 고객 센터가 있는 모든 기업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을 만한 문서 수집처리 및 검색 시나리오를 제시했습니다.

"최초 통화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담원이 고객이 보고 있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송장)에 즉시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과거에는 기업에서 해당 콘텐츠를 선뜻 아카이빙 처리할 수 없다고 느끼곤 했습니다.

하지만 클라우드 아카이빙을 사용하면 방해 받지 않고그리고 온프레미스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러한 정보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콘텐츠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비즈니스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적절한 비즈니스 상황에서 콘텐츠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의 기능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규정 준수 및 보안 개선 


오늘날 기업들은 일상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하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테라바이트 규모의 문서를 생성하는 동시에 끊임없이 변경되는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 직면하는 독특한 교차로 위에 서 있습니다

"국가마다 문서에 관한 법률이 다릅니다예를 들어 고객은 세무 감사나 소송이 발생할 경우와 관련된 문서를 작성할 수 있어야 하거나단순히 GDPR과 같은 규정을 준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라고 트레이빙은 덧붙였습니다.

Core Archive for SAP Solutions 리스크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클라우드에 콘텐츠를 장기간 안전하게 저장함으로써 규정 준수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이러한 방식으로 데이터는 업계 최고의 보안 및 규정 준수 관행에 따라 관리되며 복제 및 재해 복구를 통해 손실로부터 보호됩니다." 

 

MSAP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쉽게 이동 


현재와 미래의 기업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OpenText SAP 기업이 유연하고 관리하기 쉬운 방식으로 온프레미스 솔루션에서 클라우드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AP 고객이 SAP 클라우드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SAP RISE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합니다.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OpenText Core Archive for SAP Solutions 함께  OpenText Vendor Invoice Management for SAP Solutions  OpenText Core Capture for SAP Solutions 번들로 묶은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생산성 솔루션 S/4HANA 클라우드로 전환하려는 고객에게 완벽하게 꼭 맞는 솔루션입니다.

 

이 번들은 SAP ECC를 사용하는 기존 환경뿐만 아니라 모든 S/4HANA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도 지원합니다.  또한 Core Archive for SAP Solutions S/4HANA Cloud Essentials  SAP Business Technology Platform을 위한 리포지토리로 출시되어모든 범위의 SAP S/4  ERP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지원합니다.

 

"미래와 OpenText의 로드맵을 내다볼 때, SAP와의 관계를 지속하며 SAP의 새로운 환경을 OpenText의 솔루션과 통합하고 이러한 환경 전반에 동일한 수준의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Core Archive for SAP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솔루션 문의 : OpenText Korea krmarketing@opentext.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