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Qlik] 성공적인 SAP HANA 마이그레이션 수행을 위한 모범 사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3회 작성일 22-01-18 17:58
22.01.18

본문

SAP HANA는 고속으로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메모리 내 관계형 DBMS 및 컴퓨팅 플랫폼으로, 동일한 플랫폼에서 온라인 트랜잭션 처리 와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모두 지원합니다.


기업들은 SAP HANA 기술을 활용하여 인프라를 간소화하고 운영,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수집을 가속화하는 데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SAP 기업의 경우 여러 SAP 애플리케이션 및 인스턴스에 대한 의존도, 관련된 대량의 데이터 및 기존 SAP 인프라의 구조적 복잡성으로 인해 SAP HANA 마이그레이션으로의 길은 길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로의 전환에는 추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및 교육에 대한 비용이 포함됩니다. 


SAP HANA 마이그레이션에서 기업이 직면한 과제는 새로운 기술을 채택, 유지 및 사용하는 비용이 SAP HANA를 사용하는 이점을 능가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Qlik Replicate는 SAP HANA 마이그레이션을 테스트하고 계획하는 몇 가지 과제를 극복하여 마이그레이션의 위험, 복잡성 및 비용을 줄이고 실시간 SAP 분석으로의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원활한 전환을 촉진하고 SAP HANA 마이그레이션에 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하며 투자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모범 사례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모범사례:

 

  • SAP 데이터 웨어하우스에서 불필요한 데이터 개체를 제거하여 데이터 볼륨을 줄이고 기존 SAP 환경을 최적화
  • SAP HANA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를 위해 TFT 팀을 구성하고 기술 및 아키텍처 준비 상태 평가
  • 기존 하드웨어 및 인프라 및/또는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스템 통합자 또는 클라우드 공급자 파트너 선택.
  • 효과적인 SAP 테스트 환경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하위 집합만 식별, 복사 및 새로 고침 하여 지능적이고 효율적으로 테스트.
  • Qlik Gold Client를 활용하여 SAP HANA 마이그레이션의 비용과 복잡성을 감소

 

0aaa7137fdf50dda6dc296afaf710252c20d1727csvh.png

 

Qlik Gold Client는 SAP 사용자가 SAP 환경에서 효율적이고 유연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변환, 복사 및 동기화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이는 SAP HANA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TFT 팀은 SAP 데이터의 관련 하위 집합을 SAP HANA에 쉽게 정의하고 복사하여 개념 평가 증명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데이터를 선택하기만 하면 Qlik Gold Client는 선택한 데이터를 SAP HANA 테스트 환경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합니다.


SAP HANA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하면 범용 데이터 복제 도구인 Qlik Replicate를 통해 외부 데이터를 SAP HANA로 효율적으로 이동하여 추가 분석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재 다능한 SAP 데이터 복제 도구로 Qlik Replicate는 SAP 소스에서 Hadoop을 포함한 거의 모든 대상 플랫폼과 Amazon Redshift와 같은 클라우드 타겟에 SAP 데이터 통합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