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OpenText] SAP S/4HANA®와 비정형 데이터의 통합으로 가치 창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20회 작성일 21-10-22 11:26
21.10.22

본문

ab5f973f1dbd93e84488e1a097047bf2bd5d8986s28g.png

 

 

OpenText는 비정형 데이터의 관리 및 처리와 SAP S/4HANA®로의 전환이라는 두 가지의 명확한 우선 사항에 주목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비정형 데이터의 가치를 관리하고 창출하는데 직면하게 될 문제들: IDC는 2025년에 총 데이터 양이 163 제타바이트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고, 이 중 80%는 비정형 데이터로 구성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SAP S/4HANA로의 전환: SAP는 S/4HANA가 미래에 기반이 될 것이라는 명확한 전략을 수립했고, 이를 2025년까지 현재 보유한 모든 기술 플랫폼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자사의 일부 고객사들이 비즈니스 사례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전환함으로써 받을 혜택들에 대해 반드시 이해해야 합니다.

 

인공지능, 머신 러닝, 고급 애널리틱스가 점차 주류 기술이 되어가면서, 데이터는 기업에게 있어 가장 귀중한 자원이 됐습니다. 지능형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데이터와 콘텐츠, 프로세스를 반드시 정렬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들은 이런 과정에서 직면하는 장애물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를 프로세스에 통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비정형 데이터가 미칠 영향

 

IDC는 37%의 비정형 데이터가 적절한 방법을 통해 분석된다는 전제 하에 기업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추정하고 있으며, 4,300억 달러 규모의 생산성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정형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업들은 이러한 데이터를 맥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도구들이 있어야 하고, 회사 전반에 걸쳐 이러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직원 및 프로세스들과 연결해야 합니다.

 

지성(intelligence)은 정보(information)에서 파생됩니다. 다시 말해, 기업은 수집한 정보로부터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수록 더 똑똑하고 정확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업들은 고객문의, 스캔 문서, 스프레드시트, 스마트 기기(IoT), 텍스트 문서, 프레젠테이션 등과 같이 다양한 형태로부터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선 대량의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해야 합니다.

 

OpenText™는 이러한 격차를 줄이기 위해 SAP S/4HANA를 통해 기업들이 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비정형 데이터를 이러한 프로세스에 포함시킬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AP에 투자한 자산을 OpenText™ Extended ECM 통합 솔루션을 통해 활용


OpenText™ Extended ECM 솔루션은 비정형 데이터로부터 가치를 추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기업들이 온프레미스(on-premise)나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SAP S/4HANA에 투자한 자산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수의 수상 경력을 지닌 SAP 파트너로 20년 넘게 함께한 OpenText™는 OpenText 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SAP Digital Core에 비정형 콘텐츠를 통합해 가치를 창출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OpenText Korea에서 진행한 웨비나(SAP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콘텐츠 관리 시스템 통합으로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하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분 50초로 확인하는 OpenText 솔루션 소개 영상>

 

 

 


문의 연락처 : krmarketing@opentext.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