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Siemens] SAP와 Siemens, 기업 내 엔지니어링과 비즈니스 사이의 사일로를 허물 수 있는 디지털 스레드 로드맵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2회 작성일 21-09-27 10:31
21.09.27

본문

e42b6a25001b7759e784c7fd175c0f9fedf5653do2fv.jpg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디지털 스레드(Digital Thread)에 대한 로드맵

 

 

현재의 기업내에는 엔지니어링과 비즈니스 간 각각 본인의 업무만을 생각하는 사일로가 수십 년 동안 존재해오고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보다 스마트한 제품과 자산을 설계하고 제공함에 따라 새롭고 개선된 혁신을 더 빨리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 비즈니스 정보에 액세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0년 7월, SAP와 Siemens는 엔지니어링, 제조 및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디지털 스레드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였고, 이를 위한 팀을 구성함으로써 고객은 최고의 PLM 및 ERP 플랫폼을 보다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사의 목표는 고객이 겪고있는 사일로 현상을 허물어서 제품 설계 팀, 제조업체 및 서비스 관리자가 고객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 오퍼링을 신속하게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긴밀한 협업과 팀워크를 통해 SAP S/4HANA 및 Siemens의 Teamcenter® 소프트웨어 통합을 위한 공동 로드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협력은 시스템 및 LOB 경계에 걸친 모범 사례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엔지니어링, 제조 및 비즈니스를 혼합한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조직이 통합의 복잡성을 걱정하지 않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총 소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고유한 차별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Siemens와 SAP는 새로운 디지털 스레드를 다루기 위해 이 시간 이후에 계획된 추가 단계와 함께 2022년 말까지 3단계로 통합을 제공할 것 입니다.

 

• 1단계(2021년 10월 예정) : 엔드 투 엔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공유 도메인 모델에서 핵심 비즈니스 시나리오의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제품 엔지니어링 기초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를 통해 Siemens와 SAP 시스템 경계를 넘나드는 향상된 추적성, 연합 및 연결이 가능합니다.
• 2단계(2022년 봄 예정) : 제품 엔지니어링, 확장된 공급망, 제조 운영 간의 최적화된 통합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변형 규칙 및 스키마,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 제조와의 통합과 같은 고급 기능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 3단계(2022년 가을 예정) : 교차 시스템 충격 분석, 변경 개시 및 프로세스 실행과 같은 사용 사례를 다루는 제조 엔지니어링과 생산 엔지니어링 간의 양방향 추적성과 폐쇄 루프 협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번 로드맵은 Siemens 및 SAP 고객에게 점점 더 복잡해지는 제품의 구성을 관리하고, 끊임없이 증가하는 혁신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명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또한, 이번 협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보다 긴밀하게 연결하여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팀들이 효율적으로 협력하여 생산적이고 수익성 있으며 지속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을 설계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협업은 현재와 미래의 공동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려는 양사의 노력을 뒷받침합니다. 이 결합 통합 솔루션은 SAP와 Siemens가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며, 양사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자세히보기 

 

▶▶추가 영상 

 

▶▶문의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