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ext] OpenText, Omdia Universe 컨텐츠 서비스 플랫폼 부문 리더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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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Text는 자사의 OpenText™ Documentum™ Content Management(CM)가 다시 한번 2024-25년 벤더 평가에 대한 Omdia 유니버스의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솔루션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음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비즈니스 및 IT 경영진에게 콘텐츠 서비스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제공하며, 조직이 콘텐츠 서비스 솔루션을 활용하여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Omdia Universe: Content Services Platforms, 2024-25 Analyst Report | OpenText
클라우드 네이티브 엔터프라이즈 문서 관리 플랫폼인 OpenText™ Documentum™ Content Management(CM)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에 대해 확장 가능하고 안전하며 규정을 준수하는 단일 진실 소스를 찾는 규제 기관에게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Omdia의 보고서는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콘텐츠 분석, 보안 및 규정 준수, 거버넌스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OpenText의 강점을 강조하며 OpenText™ Documentum™ Content Management(CM)의 고급 기능과 솔루션 깊이를 강조한다.
OpenText™ Documentum™ Content Management(CM)는 다음과 같은 기능으로 리더에 선정되었다.
• OpenText의 AI 콘텐츠 관리 솔루션의 기본 GenAI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이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에서 솔루션을 안전하게 현대화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
• 수동 및 자동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설계, 실행 및 관리하기 위한 도구와 엔진을 제공
• 에너지(석유 및 가스 및 유틸리티), 생명 과학,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별 솔루션에 맞는 콘텐츠 관리 솔루션 제공
• SAP, Salesforce, Microsoft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콘텐츠에 직접 액세스
• OpenText™ 정보 아카이브와의 네이티브 통합을 통해 아카이브를 포함한 포괄적인 라이프사이클 관리 제공
보고서에 따르면 OpenText™ Documentum™ Content Management(CM)는 Microsoft 365, SAP, Salesforce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의 원활한 통합이 필요한 조직에 권장된다. 보안 콘텐츠 저장, 라이프사이클 관리, 문서 요약과 같은 생성 AI 기능을 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인사이트를 신속하게 얻고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다.
제품 문의 사항 :
김수완 위원 / suwank@opentext.com / 02-2185-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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