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비아이매트릭스] 비아이매트릭스, 금융기업 A사 '정보계 시스템 포털' 구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2회 작성일 23-12-19 10:06
23.12.19

본문

e203e40cc3a7efc80f213fd4c032cbbae722c3176ncv.jpg

 

금융권의 디지털 혁신이 빨라지고 있습니다로우코드클라우드, AI 등의 발전은 금융 서비스의 제공 방식과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내부 고객(금융업 종사자)들도 디지털 변화에 적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많은 기업들이 신기술을 도입하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으로 더 나은 성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금융기업 A사 역시 금융 환경의 디지털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비아이매트릭스는 A사에서 사용하고 있던 SAP BO를 윈백하여 비아이매트릭스의 로우코드 통합 UI 개발 솔루션, AUD플랫폼을 활용해 정보계 시스템 포털을 구축하였습니다.

 

A사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BI 시스템은 업무 활용도가 낮은 편이었습니다그래서 A사는 TCO(Total Cost of Ownership: IT 제품을 구매하고 설치·유지 관리하는 모든 비용)를 최소화하면서 부서/업무별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정보계 시스템을 새로이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이에비아이매트릭스는 로우코드 통합 UI 개발 솔루션, AUD플랫폼을 활용해 정보계 시스템 포털을 구축하고 사용자 중심의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 환경을 마련하여 사용자들의 데이터 분석 업무 활용도대용량 데이터 분석 용이성을 높였습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금융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금융 업무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으며, 2024년도에는 '보안'을 강화한 '생성형 AI' 기술을 금융권에 제공하여 업무의 생산성 향상을 넘어, 실제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 구축사례 자세히보기https://blog.naver.com/bi_matrix/223290094057

▶ 문의 연락처: 02-561-4475 / sales@bimatrix.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