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TeamViewer]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위한 안전한 원격 작업 환경, TeamViewer Tensor™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2회 작성일 22-11-28 09:27
22.11.28

본문

698e7a6aed0dab2640aedfd8c55cf65f9d8a22dd18a4.png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위한 안전한 원격 작업 환경, TeamViewer Tensor™

 -      보안에 안전한 연결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원격 액세스 및 지원    

 

초기 개발과정부터 기업을 대상으로 계획되고 세계 최대의 원격 연결 인프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TeamViewer Tensor™는 기업의 요구 사항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 가능하며안전한 SaaS 환경구성을 위해 편리하고 즉시 배포할 수 있는 환경과 업계 최고의 원격 접속과 원격 지원 환경을 제공합니다.

 

TeamViewer Tensor여야 할까요?

 

200개국에 걸쳐 25억개 이상의 장치를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원격 연결 인프라로 구동 됩니다. TeamViewer Tensor™는 엔터프라이즈 원격 연결 클라우드 플랫폼으로기업이 대규모 IT 관리 프레임워크를 손쉽게 배포하여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 또는 기기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지원 및 제어를 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TeamViewer Tensor는 양방향 암호화(4096비트 RSA/256비트 AES) 및 엄격한 보안 인증 및 규정 준수 표준을 충족하는 프로토콜 지원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여 주요 데이터를 보호하는 업계 최고의 보안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HIPAA HiTech SOC2 SOC3

 

 

원활한 원격 지원

 

고객 지원직원 IT 지원기술 운용공급망 관리운영 기술 중 어떤 것을 시행하든고객과 직원의 만족도는 데이터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최대한 빠르고 원활하게 기술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신속/유연하고사용이 쉬운 원격 지원 기술을 갖췄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    신속한 문제 해결고객과 직원의 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함으로써 기존 고객들은 TeamViewer Tensor에 강력한 브랜드 충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모든 장치와 기기에서 종단간 (end-to-end) 암호화된 원격 지원을 제공합니다유인기기이든다운타임 및 현지 수리 비용을 줄이기 위해 무인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이든 상관없습니다.

-    장치 전체에 액세스하지 않음으로써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GDPR을 준수하며 모바일 앱과 웹 브라우저의 안전한 지원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손쉬운 원격 접속

 

재택근무 또는 끊임없이 일해야 하는 상황에서컴퓨터모바일 장치서버기기운영 기술(OT)에 안전하게 원격 액세스함으로써 기업의 IT 팀과 직원의 생산성을 어디에서나 유지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Tensor 원격 액세스를 통해 직원의 데스크톱 파일과 회사 애플리케이션에 클릭 몇 번으로 항상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VPN을 사용하지 않고도 어디서나 조직이 일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직원이 언제 어떤 플랫폼에서나 회사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게 하여 원격 근무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산업용 장비와 기기를 원격으로 관리모니터링제어하여 운영 효율성은 높이고 문제 해결 시간은 줄이며가동 시간을 극대화합니다

-    기업 서버 및 Android 기반 POS(point-of-sale) 시스템을 유지 및 관리하며실시간으로 어디에서나 문제를 해결하여 예기치 않은 다운타임을 최소화합니다

 

기업 적용 사례

  • IT 지원기업용 실시간 원격 지원을 통해 IT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여 직원들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생산성을 유지합니다.
  • 고객 지원언제 어디에서나 기기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이 가장 필요한 순간에 즉각적인 원격 지원을 제공합니다원격 장치에 안전하게 연결하고파일 및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고원격 시스템을 제어하고직접 그 자리에 있는 것처럼 문제를 해결합니다.
  • 원격 업무안전하게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습니다출장외부 회의재택근무와 같은 상황에서 데스크톱회사 서버네트워크 파일기업 시스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 서버에 원격 액세스언제 어디서나 기업 서버를 관리유지원격 제어하여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합니다.
  • 모바일 기기 지원모바일 장치 문제를 컴퓨터태블릿, 스마트폰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하여 고객을 유지하고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 모바일 앱 고객 지원: TeamViewer 원격 액세스 및 원격 제어 기능을 모바일 앱에 매끄럽게 통합해 모바일 앱 지원 서비스를 최적화합니다안전하고 GDPR을 준수하는 모바일 앱 고객 지원을 통해 지원 담당자는 모바일 장치 전체가 아닌 특정 앱의 정보에만 액세스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협동 브라우징 온라인 고객 지원안전한 화면 공유 협동 브라우징 기술을 통해 웹사이트 사용자를 지원합니다웹과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된 협동 브라우징을 통해 지원 담당자는 고객의 민감하거나 개인적인 데이터를 노출하지 않고도 고객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보고 고객과 이야기하며 문제를 해결하게나 문의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기업 맞춤형 원격 지원원격 접속 및 원격 제어 환경 구축을 위한 SaaS 솔루션인 TeamViewer Tensor™에 대해 알아보세요며칠이 아닌 몇 시간 안에 손쉽게 배포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소개

팀뷰어는 2005년 원격연결솔루션 분야에서 출발해증강현실(AR)과 인공지능(AI) 분야의 선도적 글로벌 기술기업입니다팀뷰어 소프트웨어는 현재 전세계 25억 개이상의 디바이스와 4500만대 이상의 동시연결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뷰어는 마켓 리딩 솔루션의 인수와 통합 개발을 통해 팀뷰어 프론트라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모든 산업과 교육 현장에서의 디지털화를 지원하는 프론트라인 솔루션은 유통물류제조공공 및 교육 분야에 걸쳐 증강 현실과 사물 인터넷 및 인공지능 분석 기술을 제공합니다.

 

 

<문의>

팀뷰어 코리아info-korea@teamviewer.com / 02-6001-33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