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NER

[Microsoft] SAP Sapphire 2022 – 마이크로소프트 Azure 세션 한눈에 보기! (Part 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4회 작성일 22-09-01 17:47
22.09.01

본문

5ccf7fd2843993861087c047683a0dd6061a61afgse4.png

 

KSUG 파트너 여러분. SAP의 핵심 파트너로서 마이크로소프트 Azure 또한 SAP Sapphire 2022의 다양한 세션에 참여하여 SAP on Azure의 기술적인 성장과 함께 고객들과의 성공 스토리들을 공유하였습니다. 많은 업무들이 원격화되는 하이브리드 트렌드에 맞추어 Azure가 제품 혁신, 새로운 서비스 오퍼링, 프레임워크와 툴 개발 등의 영역에서 어떤 발전을 이루었는지, 또 이것이 다양한 산업에 포진되어 있는 SAP와 Azure의 고객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아래 세션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하세요. 지난 달에 다룬 Azure 세션 내용들은 SAP Sapphire 2022 – 마이크로소프트 Azure 세션 한눈에 보기! (Part 2)에서 확인하세요!

 

 

 •   PEPCO – Accenture와 함께 더 스마트하고 빨라진 SAP S/4HANA 컨버젼

 

PEPCO는 미국 거대 에너지 회사 Exelon의 전기 에너지 자회사로 현재 무려 200백만이 넘는 고객들에게 전력과 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PEPCO는 글로벌 에너지 공급망이 지속적으로 불안정해지고, 다변화된 공급망 오퍼레이션에 대한 데이터기반 관리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미션크리티컬한 자사 SAP 및 주변 IT환경의 혁신 방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기존에 이용하던 SAP를 S/4HANA로 버전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클라우드로 이관하는 방안을 채택했는데, 이때 클라우드 인프라 파트너로서 Azure를 선택하였습니다. Azure의 파트너이자 IT 컨설팅의 주요 플레이어 중 하나인 Accenture과의 협력을 통해 PEPCO는 단 18개월만에 Azure로의 S/4HANA 마이그레이션을 안정적으로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Exelon의 시스템 지원 매니저 Walter Stefy와 Accenture의 경영디렉터 Muthu Maran은 Sapphire 2022의 세션 Explore PEPCO’s “Smart” approach to converting to SAP S/4HANA에서 Accenture의 Smart field 방식을 이용하여 SAP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컨버젼을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할 수 있었던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   Merck and Co. – 백신 주문처리 자동화를 통해 향상된 고객 경험과 규제 준수

 

COVID-19 팬대믹을 거치며 전세계는 다시금 공급망의 중요성, 그 중에서도 의약품과 생필품의 공급망 안정성에 대해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팬대믹의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백신의 원활한 보급이 최우선 과제로 떠오르며 Merck and Co.를 비롯한 글로벌 제약사들 앞에는 구조적, 기술적 과제들이 자리하였습니다. 문제해결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 중 하나가 바로 SAP 현대화를 통한 주문배송 영역에서의 혁신이었습니다. Merck and Co.의 SAP 운영 디렉터 Ann Wallach은 Sapphire 2022의 세션 Automate sales ordering to improve compliance and the customer experience에서 SAP를 Azure 상에서 운영하는 것이 어떻게 더 편리한 고객경험과 카드결제 시스템 규제 준수로 이어졌지 설명합니다. 이전에 수기입을 필요로하고 팩스나 유선통화로 이루어지던 백신 주문배송 프로세스가 Azure와 함께한 SAP on Cloud 혁신을 통해 자동화되어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던 때에 Merck and Co.는 더 효과적이고 빠르게 자사의 글로벌 백신 공급망을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   패널토크 – 공급망 안정성 강화를 위한 SAP 솔루션 활용

 

마이크로소프트 Azure는 SAP의 중요한 전략 파트너로서 지속적으로 글로벌 공급망의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창출하기 위해 같이 고민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Azure와 SAP 양사의 고객들과도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의 도입을 논의하고 새로운 방법론을 통해 문제해결을 모색했기에 지금까지 공급망과 IT혁신의 영역에서 많은 진보를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이어나가기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SAP공급망기술 리드 Dhaval Desai는 Sapphire 2022의 세션 Find out how your peers are optimizing their supply chains에서 Varidesk의 Clarinda Alcalen, Blue Diamond의 Steve Birgfeld, 그리고 SAP의 David Vallejo와 함께 공급망 안정성과 SAP 솔루션의 활용방안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하였습니다.

 

오늘은 SAP Sapphire 2022에서 발표된 Azure 세션 중 SAP on Azure를 통해 자사의 IT 환경을 더 견고히 하고 글로벌 공급망을 최적화한 업계 리더 고객들의 성공스토리들을 소개하였습니다. Azure는 SAP와 함께 고객들에게 최상의 SAP on Cloud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진화하는 기술과 글로벌 공급망 상황에 맞추어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의 길을 모색합니다. 핵심 SAP 솔루션들과 SAP를 둘러싼 IT 환경을 현대화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프라, 운영, 보안 등 다양한 영역에 이루어지는 새로운 개발 이야기들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