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SAP 가치출발 멘토링 멘토 모집 시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UG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1회 작성일 21-05-31 10:34
21.05.31

본문



2390ab4a1fc28214853e1b543fcdafa0_1622424833_9682.png
 


안녕하세요, 


SAP코리아, SAP 랩스, 그리고 한국SAP사용자그룹 (KSUG) 사단법인 점프가 함께하는 SAP 가치출발 멘토링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AP, KSUG와 비영리 사단법인 점프는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 “SAP 가치출발 멘토링”을 통해, 누구나 차별 없는 공정한 교육 기회를 위해 다음 세대를 위한 멘토링을 시작합니다. 멘토링 대상은 비영리 사단법인 점프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학습 및 정서지원을 돕기 위해 따뜻한 시간을 실천하고 있는 대학생들입니다.

 

진로가 고민인 대학생, 여러 이력서를 쓰고 있는 취준생, 월요일만 되면 출근병이 찾아오면서도 일잘러가 되고 싶은 사회초년생, 모두 우리 주변의 나와 내 인생을 더 풍부하게 만들고 싶은 2030 세대입니다. 여러분들의 어느 때와 참 많이 닮지 않았나요? 이 친구들의 멘토가 되어 주세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6 11일 금요일 까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기의 FAQ 사항 이외에도 언제든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문의해주세요. 첨부의 멘토 모집 공고문을 통해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대한 감사의 표시로 티셔츠, 우산과 같은 다양한 굿즈 또한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참여 하기: SAP 가치출발 멘토링 멘토 신청

 

 

     멘토링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 되나요?

 

     SAP가치출발 멘토링에 참여하게 되면 어떤 활동을 하게 되나요?

  • 취업을 준비하고 진로를 고민하는 대학생 멘티들에게 멘토가 되어주세요.

  • 여러분이 원하는 한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아래 멘토링 유형 중 1회 이상 참여하시게 됩니다.

-         커리어 익스플로러 (직무 및 업무 스킬과 관련한 집중 멘토링, 커리어패스 함께 그려보기)

-         소그룹 멘토링 (20회 진행 예정)

 

     활동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2021 6월부터 12월 기간 중 1회 혹은 2회 멘토링 세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각 멘토링 세션은 회당 1.5-2시간 가량 소요될 예정이며, 상세 일정은 협의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주제로 멘토링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 여러분들이 가장 자신 있는 멘토링 분야와 키워드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예시를 드립니다.

 

ú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씽킹_현장에 적용하는 문제해결 노하우

ú   외국계 기업에 패스하기_이력서 첨삭부터 면접, 스펙 준비까지

ú   나만의 커리어 스토리 찾기_취업 성공 사례 중심

ú   ‘문송합니다’는 그만! IT 인재로 변신하기_ 현직 개발자와 만남

ú   데이터와 데이트하기_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가, 데이터 PO 입문과정

ú   나만의 리추얼 만들기_사소한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드는 나만의 습관

 

  • 이외에도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멘토링 세션을 디벨롭하여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또 상세한 가이드라인을 드리기 위해, 신청해주신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점프에서 개별적으로 멘토 Meet-up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