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지난 3월 뉴스레터 'AI가 불붙이는 SAP의 빠른 진화' 확인해 보셨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SUG Admin 입니다.

 

KSUG 회원 여러분, 지난 3월 뉴스레터 'AI가 불붙이는 SAP의 빠른 진화' 확인해 보셨나요?

 

[3월 KSUG 뉴스레터] AI가 불붙이는 SAP의 빠른 진화 > 뉴스레터 | KSUG-한국SAP사용자그룹

 

 

 

다가오는 4/12(금) KSUG 패널 토크는 “성공적인 S/4HANA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 사례 연구” 주제로 진행이 됩니다.

 

올해 들어서 더 많은 기업들이 S/4HANA 구축에 나서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시장에서 전문 인력들의 부족 현상도 오히려 심해지고 있고요. 이럴 때일수록 주도면밀한 작전을 세워야 적은 비용으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운영할 수 있다고 모든 선험자들이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KSUG 패널 토론회에서는 해운/물류 산업에서의 구축 사례, 효과적인 S/4 마이그레이션 사례, 성공적인 BTP 활용 사례 등의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가장 최근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원했던 전문가들을 모시고 참신한 인사이트를 제공해드릴 예정이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사전등록 및 사전질문 시 추첨을 통해 던킨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4월 패널 토크]성공적인 S/4HANA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 사례 연구 > 이벤트 | KSUG-한국SAP사용자그룹

 

 

댓글목록

profile_image

jgsff님의 댓글

no_profile jgsff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