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지난 2월 뉴스레터 '(3부) SCM 혁신을 위한 ERP와 APS의 활용' 확인해 보셨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SUG Admin 입니다.

 

KSUG 회원 여러분, 지난 2월 뉴스레터 '(3부) SCM 혁신을 위한 ERP와 APS의 활용' 확인해 보셨나요?

 

[2월 KSUG 뉴스레터] (3부) SCM 혁신을 위한 ERP와 APS의 활용 > 뉴스레터 | KSUG-한국SAP사용자그룹

 

 

 

다가오는 3/15(금) KSUG 패널 토크는 “ S/4HANA와 외부의 좋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합 사용하기” 주제로 진행이 됩니다.

 

외부 어플리케이션과 S/4HANA 시스템의 통합을 수행한 사례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S/4HANA가 충분히 커버하지 못하는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많은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하며, 이러한 솔루션들이 SAP 시스템과 일체감 있게 작동하도록 구성한 사례를 이번 KSUG 패널토론회에서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우수한 어플리케이션들의 활용성도 구체적으로 보여드릴 예정이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사전등록 및 사전질문 시 추첨을 통해 던킨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3월 패널 토크] S/4HANA와 외부의 좋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합 사용하기 > 이벤트 | KSUG-한국SAP사용자그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