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지난 4월 뉴스레터 'S/4HANA를 더 똑똑하게 만드는 머신러닝/RPA, 어떻게 쓰이는가? (2부)' 확인해 보셨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SUG Admin 입니다.

 

KSUG 회원 여러분, 지난 4월 뉴스레터 ‘S/4HANA를 더 똑똑하게 만드는 머신러닝/RPA, 어떻게 쓰이는가? (2부)’ 확인해 보셨나요?

 

[4월 KSUG 뉴스레터] (2부) S/4HANA를 더 똑똑하게 만드는 머신러닝/RPA, 어떻게 쓰이는가? > 뉴스레터 | KSUG-한국SAP사용자그룹

 

다가오는 5/12(금) 패널 토론회는 “S/4HANA로 가는 긴 여정에서 밟아야 하는 과정들 파헤쳐 보기 - 혁신을 위한 각종 계획과 실행”의 주제로 진행이 됩니다!

 

디지털 혁신 마스터 플랜, 프로세스 혁신 기획, ERP 구축 등, 각종 계획 및 실행 활동들이 혁신을 위해 다양한 이름을 달고 추진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활동들이 각각 어떤 목적을 가지고 수행이 되어야 하고, 상호 어떻게 연결이 되어야 하는지, 각 기업에서 추진한 실제 사례를 가지고 여러분들의 긴 여정을 계획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하오니 KSUG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행사 사전등록 및 사전질문시 추첨을 통해 던킨도넛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5월 패널 토크] S/4HANA로 가는 긴 여정에서 밟아야 하는 과정들 파헤쳐 보기 - 혁신을 위한 각종 계획과 실행 > 이벤트 | KSUG-한국SAP사용자그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