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관리 권한을 위한 권장 사항 요약

페이지 정보

본문

권한을 관리할 때는 다음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어디에서나 가능한 액세스 수준을 사용합니다. 이와 같이 미리 정의된 권한 집합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사용자 요구 사항과 관련된 권한을 함께 그룹화하여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최상위 폴더에 대한 권한 및 액세스 수준을 설정합니다. 상속을 활성화하면 최소한의 관리 조정으로 시스템 전체에 이러한 권한이 아래로 전달됩니다.

가능하면 항상 상속이 무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BI 플랫폼에 추가한 컨텐트를 보호하기 위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폴더 수준에서 사용자와 그룹에 대한 적절한 권한을 설정한 다음 그 폴더에 개체를 게시합니다. 기본적으로 폴더에 대한 권한이 있는 사용자나 그룹은 이후에 그 폴더에 게시되는 모든 개체에 대해서도 동일한 권한을 상속받습니다.

사용자를 사용자 그룹으로 묶어 구성하고, 전체 그룹에 액세스 수준과 권한을 할당하고, 필요한 경우 특정 구성원에게 별도의 액세스 수준과 권한을 할당합니다.

시스템의 각 관리자에 대해 개별 administrator 계정을 만들고 이를 Administrators 그룹에 추가하면 시스템 변경에 따른 책임 소재를 더욱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Everyone 그룹에는 BI 플랫폼의 최상위 폴더에 대한 매우 제한된 권한이 부여됩니다. 설치 후에 Everyone 그룹 구성원의 권한을 검토하고 적절한 보안을 할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EricLee님의 댓글

no_profile EricLe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

정보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