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복합 바인딩

페이지 정보

본문

계산된 필드를 사용하면 서로 다른 모델의 여러 속성을 컨트롤의 단일 속성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필드의 값 속성은 모델의 속성 firstName및 속성 lastName에 바인딩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포맷터 함수에서 이러한 값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함께 처리하거나 결합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포맷터 기능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값이 결합됩니다. useRawValues 속성을 사용하여 포맷터 함수의 매개변수 값이 속성 유형에 따라 형식이 지정되는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속성 바인딩은 에 저장되며 함수 CompositeBinding를 호출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etBindings. getBinding('value') 예를 들어 컨트롤의 기능을 사용하여 복합 바인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컴포지트 바인딩에는 필요한 정보가 포함된 여러 속성 바인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경로, 모델, 컨텍스트 및 유형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복합 바인딩은 서로 다른 모델에 속하고 유형이 다른 두 개의 속성 바인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포맷터 함수를 지정한 경우 복합 바인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에 대한 여러 바인딩을 만드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구문은 일반 단일 바인딩 선언과 매우 유사합니다.

각 바인딩은 지정된 부분과 할당된 정보로 생성됩니다. 파트는 모델의 속성에 대한 경로를 포함해야 하며 바인딩에 대한 추가 정보(예: 유형)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박태현님의 댓글

no_profile 박태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

정보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