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11/30] 스마트팩토리 산업 및 Low-code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SUG Admin 입니다.

 

스마트팩토리 산업 및 Low-code에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온라인 교육 세미나에(11월 30일, 2pm) 참여해 보세요!

 

c46589e3e4356ee8cd8601449006f83f8d282fa7abu4.png

 

스마트팩토리 사업에서의 가장 큰 난관이라면?

[Mendix를 통해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을 쉽고 빠르게 연동해보세요]

 

개발 트렌드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팩토리 분야 역시도 복잡하고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시스템 간 연동과 지속적인 사용자 변경 요구로 인해 많은 난관을 겪고 있습니다.

 

가트너는 2024년까지 대기업의 75%Low-code 플랫폼을 채택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개발 기간은 단축하고 운영 비용은 절감하는 Low-code 개발 솔루션에 주목해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Low-code 개발 솔루션, MendixSiemens의 오랜 경험을 토대로 이런 문제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Low-code, Mendix로 진화하는 스마트팩토리웨비나를 통해 효율적인 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략을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 스마트팩토리 산업 및 Low-code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
  • 만족도 조사 완료 참석자 대상 Mendix 스페셜 굿즈 세트 추첨 증정

<세미나 등록하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