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P 사용자들의 오픈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Re: SAP와 KSUG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SUG Admin입니다.


질문을 보니 회원님은 정말 많은 경험을 가지신 분이라 생각됩니다.. ^^


해외의 SAP User Group도 마찬가지이지만 KSUG도 SAP의 직접 지원을 받거나 경영에 간섭을 받지 않습니다. 


SAP는 독일 회사라서 그런지 각 국가별 User Group의 경영에 간여하는 것은 Compliance에 위배가 되어서 오히려 문제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KSUG에게 SAP는 가장 큰 후원사이자 파트너입니다. 물론 KSUG도 SAP의 솔루션이 시장에서 널리 쓰이기를 바라지요.  


이는 KSUG의 공식 파트너사에게 모두 해당되는 이야기 이기도 합니다. 파트너사의 홍보와 강점을 회원 여러분꼐 알리는 장소가 KSUG이기도 하거든요. 


앞으로 SAP와 협업하여 여러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고, 동시에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여러 마케팅 활동도 지속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회원 여러분에게 이득이 되고, 회원 여러분께 필요한 정보로 제공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회원의 공통된 입장과 반하는 활동을 하면 KSUG의 설립 취지에 벗어나는 일이 되고, 이는 많은 후원사와의 약속을 저버리는 큰 일이 됩니다. 


향후에도 회원 여러분들께서 KSUG가 하는 활동에 많은 격려와 지적을 해 주시길 고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